임산부체중관리, 임신당뇨에좋은음식!

 

 

임신중에

체중이 너무 많이 늘어나서

진짜 몸도 불편하고

또 순환도 잘안되고 그러다보니

진짜 살이 계속계속 찌더라구요ㅠㅠㅠㅠ

 

 

 

병원에서도

임산부체중관리 잘 해야된다고

아니면 만삭때 진짜 힘들다고

계속 말씀해주셔서

임신당뇨에좋은음식도 많이 찾아보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일단 체중조절을 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임신중이라 다ol어트 하기가

겁이 나는거에요

 

그래서!

일단은 어렵지 않게 할수 있는

그런 방법들을 알아보다가

임산부체중관리로 많이들 한다는

단'백질쉐ol크 먹으면서 살을 빼는 그런 방법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_<

 

 

 

 

꼼꼼하게 상'담도 도와주시고

이것저것 체크하면서

어떻게 하면 좀더 건강하게 만삭까지 잘 가서

애기도 문제 없이 낳고

몸도 예전처럼 돌아올수 있는지!

 

코'치언니가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니까

정말 어렵지 않더라구요!

 

제가 애기낳고 나서 얼마뒤에

결혼식도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살을 진짜 제대로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따라해보기로 했습니다 >_<

 

쉐ol크는 물론이고

같이 먹으면 좋은 듀'오도

내몸에, 그리고 뱃속 애기몸에도 좋다는 말에

열심히 챙겨먹었습니다♥

 

 

 

게다가 살뺀다고 원푸드처럼 이것만 먹는게 아니라

점심때 밥을 먹을수도 있구요^^

다ol어트라고 해서 배고프게 하지 않고

든든하게 배부르게 살을 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_<

 

그리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식단 체크해주시고

좀더 나은 효과를 보려면 어떻게 하면 좋은지

잘 알려주신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다ol어트 잘 할수 있었습니다ㅎㅎ

 

 

 

 

제가 순환도 잘 안되고

임신당뇨기도 있어서 그런지

엄청 많이 붓고 그랬는데

허'벌티를 마시면서 순환도 잘되고 노폐물도 빠지고

붓기조절이 되는거에요

 

게다가 원래 간식, 군것질 엄청 많이 했는데

입맛, 식탐 조절도 되니까

군것질 진짜 많이 줄였어요!

 

워낙에 살이 갑자기 쪄서

살이 쭉쭉 늘어낫었는데

알'로에'겔 마시면서

탄탄하고 쫀쫀하게 몸을 만들고

만삭때도 살이 더 찌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먹고

잘 따라하면서

임산부체중관리 잘 했구요^^

출산하고 나서

몸조리도 정말 빠르게 되고

몸무게도 17키로나 빠졌답니다 :)

 

애기 가지기 전보다 훨씬 날씬하게 살이 빠져서

다들 무슨 운동했냐

한약 먹었냐

뭐 이런거 물어보던데

저는 진짜 힘들지 않고 배부르게 했다고 하니까

처음엔 잘 안믿더라구요ㅎㅎ

 

물론 요렇게 살잘빼고 나서도

유지 잘할수 있게 열심히 사후관'리해주셔서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은 전혀 없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_<

 

 

https://www.instagram.com/eunji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