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허벌티 효과 본 후기, 정말 최고였어요♥

 

 

 

 

 

요즘 어딜가나

 녹색 물통 하나씩 들고 다니더라구요

 


그게 허벌티라는걸

친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친구도 그거 먹고 진짜 살을 많이 뺐다고 하길래

이왕 많이 먹어야 될 물이면

순환도 잘되고 살도 빠지는 물로 마시는게 낫겠다는 생각으로

저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먹게 되었구요 :)

 

 

 

 

항상 순환이 안되서 손발이 차고

살이 잘 안빠지는 편이었는데

노폐물, 독소 쏙쏙 빠지면서

살이 잘 빠질수 있는 환경으로 바뀐거에요!

 


그렇게 식단 조절도 하고

코치한테 꼼꼼히 관리도 받으면서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_<

 


체중은 물론이고

체지방까지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이라

저는 허벌라이프 허벌티 효과 톡톡히 보면서

사이즈 4인치나 줄였구요!

지금은 옷살때도 사이즈 걱정 없이 살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허벌라이프 허벌티 후기보면

요고

물이나 음료수 대신에 수시로 마셔주면서

체지방을 태우고

탄탄하게 근육량 채우면서 살을 뺄수 있게 해주는

단백질쉐이크랑 같이 먹을수록

진짜 효과가 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침이랑 저녁 쉐이크 먹는건 기본으로 했구요

 


허벌티를 수시로 자주 마셨습니다!

1리터 마시면 200칼로리를 태울수 있대요!

 


우리 보통 평균적으로 물 2리터씩 마시라고 하잖아요?

이왕 물 마시는거면

칼로리도 태우고 사이즈도 줄일수 있는 물로

건강하게 마시는게 좋잖아요!ㅎㅎ

 

 

 

 

 

몸이 차고 순환이 잘 안되던 저도

지금은 완전

몸도 따뜻하고 순환도 잘되서 손발도 안저리고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몸이 건강해지니까

제품 효과도 더 톡톡히 볼수 있었습니다 :)

 


제가 살이 잘 안빠지는 편인줄 알았거든요

붓기도 심하고...!

 


근데 노폐물 빠지면서 부종이 빠지니까

살이 빠지는게 눈이 띌 정도로

정말 날씬해졌어요!!

 


덕분에 이렇게 사이즈 걱정없이 옷 입을수 있고

허리라인 드러나는

크롭티도 입을수 있고 너무 좋은듯♥

 

 

 

 

 

 

 

 

그리고 식사처럼 먹는 단백질쉐이크도

어떻게 먹으면

허벌티와 함께 효과를 확실히 볼수 있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했더니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

 


후기 보면

딱 필요한 제품들만 제대로 챙겨먹어도

살이 빠진다고 해서

 


내가 뭐 운동을 심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쉬운 방법이니까

이건 진짜 제대로 해보자!!! 하는 생각으로 살을 뺐는데

 


정말 들인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

살이 잘 빠져서 놀랬어요 >_<

 

 

 

 

 

 

 

 

살빼는동안

내가 어떻게 먹고 어떤식으로 살을 빼고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개선점도 알려주시니까

 


내가 뭘 따로 알아보고 시작할 필요없이

알려주는 그대로만 하면 되니까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다이어트를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할수 있는줄 알았으면

진작 할껄 하는 생각이 들정도에요!!

 

 

 

 

 

 

 

혹시 수분섭취가 힘들고

살이 잘 안빠진다 하시는 분들은

허벌라이프 허벌티 효과 좋으니까

진짜 제대로 드시면서

감량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거 먹으면서 총 4인치 줄였고

몸이 진짜 가벼워졌구요!

 


물 그렇게 안마시다가

이거먹으면서 물먹는 습관 길렀더니

지금은 하루에 2리터는 거뜬하게 마실수 있어요

 


제 후기가

읽으시는 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_<

 

 

 

 

https://www.instagram.com/eunjin.j/